JTBC 새 예능 "My name in 가브리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연애남매"의 후속으로 이번 주부터 새롭게 방영될 예정인 JT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새롭게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태호 PD 연출이란 점도 그렇지만 평소 예능 출연이 드문 배우분들부터 핫한 예능인들까지 출연한다는 점에서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개인적으로 저도 제가 좋아하는 지창욱 배우님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무척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예고편만 봐도 출연진들이 정말 다양하고 흥미로운데, 예능 출연이 드문 배우분들부터 핫한 예능인들까지 모두 출연한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 프로그램명: My Name is 가브리엘
- 방송사: JTBC
- 장르: 관찰 예능
- 방송 시간: 금요일 오후 8시 50분
- 방송 시작일: 2024년 6월 21일
- 연출: 김태호, 이태경
- 작가: 조미현
- 진행: 데프콘, 이해리, 강민경
- 출연진: 박명수, 홍진경, 염혜란, 지창욱, 박보검, 가비, 덱스
출연진 및 캐릭터
진행자 및 MC
인기 예능 "나는 SOLO"의 진행을 맡고 있는 데프콘과 함께 다비치의 두 멤버 이해리와 강민경이 MC를 맡았다고 합니다. 데프콘의 진행 실력도 이미 보증되어 있지만 개그 듀오라고 불리는 다비치가 함께한다니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주요 출연진
- 박명수 (우티): 35세, 태국 치앙마이에서 요식업을 하는 인물로, 가족 및 직원과 함께 거주.
- 홍진경 (켈리아): 20세, 르완다 키갈리에서 모델 지망생으로, 남동생 두 명과 함께 거주.
- 염혜란 (치우치엔윈): 나이 불명, 중국 충칭에서 훠궈 식당 지배인으로 기혼 상태.
- 지창욱 (삐빼): 멕시코 콰달라하라에서 아가베 농장 농부이자 재벌집 사위.
- 박보검 (루리): 45세,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합창단 소속으로 셰어하우스에서 거주.
- 가비 (우시엘): 멕시코시티에서 거리의 악사로, 미성년자이나 학교에는 다니지 않음.
- 덱스 (라티): 조지아 트빌리시에서 와인 항아리 제조사로 활동하며 술을 좋아함.
타인의 삶을 살아가는 72시간
이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출연진들이 자신을 모르는 낯선 나라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본다는 점"입니다. 이 과정에서 출연진들은 낯선 환경과 새로운 역할에 적응하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첫 방송 기대 포인트
르완다, 멕시코, 조지아 등 그간 방송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국가들에서의 72시간이 방영된다는 점도 궁금하지만 무엇보다 염혜란, 지창욱, 박보검 등 예능에서 보기 드문 배우들의 출연에서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듯합니다. 화려한 연예인의 삶을 잠시 뒤로한 출연진들이 낯선 타인들의 삶 속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그간 보지 못했던 독특한 콘셉트의 예능이라는 점에서도 기대가 되지만, 그간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출연이 특히 궁금해지는 "My name is 가브리엘"
저는 지창욱 배우님을 보기 위해서 매주 금요일은 일찍 집으로 들어가 본방사수를 할 것 같은데요😁
바로 내일 6월 21일, 첫 방송이니 놓치지 말고 꼭 본방사수 하세요 😄
리덕은 또 흥미로운 방송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