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스캔들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 부작
안녕하세요! 리덕입니다.
이번 주 KBS의 새로운 일일 드라마 "스캔들"이 시작되었는데요. 바비 인형이라고 불리는 배우 한채영 님의 첫 일일드라마 출연이라 더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의 후속으로 6월 17일부터 시작된 "복수와 사랑, 미스터리와 격정 멜로"가 어우러진 스캔들의 등장인물부터 줄거리 등을 함께 알아볼까요?
일일드라마 "스캔들" 기본 정보
- 제목: 스캔들
- 장르: 미스터리, 격정 멜로
- 개봉일: 2024년 6월 17일
- 방송 시간: 월화수목금 오후 7시 50분
- 채널: KBS2
- 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 출연진: 한채영, 한보름, 최웅, 김규선 외
- 회차: 100부작 (예정)
줄거리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 문정인(한채영)과 그녀를 향한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다른 여자 백설아(한보름)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드라마는 미스터리와 격정 멜로의 타이틀을 달고 있으며, 두 여자가 벌이는 치열한 복수극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등장인물
문정인 (한채영)
문정인은 드라마 제작사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입니다. 원래 이름은 '문경숙'이었으며, 과거 민태창과 공모해 백설아의 아버지 백동호를 살해하고 그의 전 재산을 가로챘습니다. 이후 엔터테인먼트를 차리며 성공한 그녀는 첫사랑과 닮은 배우 지망생 서진호를 만나 끌리게 됩니다.
백설아 (한보름)
백설아는 작가로, '박진경'이라는 필명으로 활동 중입니다. 태어나자마자 엄마를 잃었지만, 의사 아버지의 사랑으로 행복하게 자랐습니다. 그러나 새엄마 문경숙을 만나면서부터 불행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새엄마에게 남자친구를 빼앗기고, 복수를 다짐합니다.
서진호 (최웅)
서진호는 배우 지망생으로, 백설아와 결혼을 약속했지만 결혼식 당일 문정인과 얽히게 되면서 사라졌습니다. 이후 그는 '정우진'이라는 이름으로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과거 연인이었던 설아와의 재회 후 사랑과 성공 사이에서 고민합니다.
민주련 (김규선)
민주련은 문정인과 민태창의 딸로,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선임 기획 본부장입니다. 부모의 뒷받침으로 능력 있고 똑똑하게 자랐으며, 서진호를 사랑하게 되어 그의 성공을 위해 지원합니다. 하지만 어머니 문정인에게 묘한 질투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민태창 (이병준)
민태창은 문정인의 남편으로, '마인드무역' 회장입니다. 과거 경찰 신분을 악용해 온갖 죄를 저질렀으며, 절친이었던 백동호를 속여 정인과 함께 사기를 쳤습니다. 이제는 쇼윈도 부부로 남아 아들 뻘의 서진호에게 질투심을 느낍니다.
기획의도
드라마 종방연 날, 제작사 대표가 죽었다.
죽음을 예고하는 쪽지를 쥔 채 살해된 상태로 발견된 그녀.
범인은 당시 연회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 중 한 사람.
그들 모두가 그녀의 죽기를 바란다. 아니 죽이고 싶어 한다.
누가! 왜! 무엇 때문에!!! 그녀를 죽였을까?
사람은 누구나 마음의 방에 미움과 원망과 복수심을 간직하고 있다.
그 마음을 드러내는 순간, 난 이 세상에서 가장 지질한,혹은 잔인한,
혹은 나쁜 사람이 되기에 누구도 겉으로 드러내지 못할 뿐!
하지만 나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빼앗겼을 때, 어떻게 그 분노를 잠재울 수 있을까!
인간의 마음에 내재된 복수의 카타르시스를 대리만족으로 느끼게 해주려 한다.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드라마
시청률 및 시청자 반응
오늘 소개드린 KBS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오늘로써 5회까지 방영이 된 상황인데요.
아쉽게도 전작들의 부진으로 인해 7.2%라는 다소 낮은 시청률로 시작하는 바람에 KBS 일일드라마 중 역대 최저 첫 회 시청률이라는 불명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낮은 시청률과는 별개로 첫 방송부터 상당히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마다 화제가 되고 있어 앞으로의 선전이 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를 통해 방영 첫 주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캔들".
10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는 작품인 만큼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풀려나갈지 점점 더 궁금해집니다.
미스터리나 격정 멜로를 좋아하신다면 월-금 7시 50분에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리덕은 또 다른 드라마, 영화와 함께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