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산지직송" 출연진 촬영지 OTT 1회 정보
안녕하세요. 리덕입니다.
지난주 제 스타일의 예능이 하나 더 시작했어요. 바로 tvN의 새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인데요. 워낙 나영석 PD의 예능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나피디 느낌이 물씬 나는 어촌 리얼리티 "언니네 산지직송"의 1화가 너무 재미나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재미나게 본 "언니네 산지직송"의 출연진과, 촬영지, OTT 및 1회 정보를 알려드릴 테니 주목해 주세요~
"언니네 산지직송" 방송 정보
- 편성: tvN
- 첫 방송일: 2024년 7월 18일
- 방송 시간: 목요일 저녁 8시 40분
- 연출: 김세희
- 출연진: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 스트리밍: 티빙
프로그램 기획 의도
제철 맞은 밥상을 위해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가 푸른 바다로 간다!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에서는 꼭 그곳에 가서 먹어야만 제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제철 맞은 귀한 식재료를 산지 직송하기 위해 바닷물보다 더 짠내 나고 바다향보다 더 짙은 언니들의 곡소리 나는 수확의 순간들!
우리의 입안과 마음을 들썩이게 할 언니네 바다 밥상까지!!
남해 번쩍! 동해 번쩍! 서해 번쩍!!
뜨거운 여름, 사 남매의 팔딱팔딱한 바다살이가 시작된다.
출연진 소개
염정아
집안 기강을 잡는 맏언니. 손이 큰 염정아의 요리 솜씨를 기대해 보자!
박준면
무심한 듯 섬세한 둘째 언니. 귀찮지만 귀찮지 않은 행동력과 흥을 돋우는 춤사위가 매력인 둘째!
안은진
남다른 친화력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셋째 언니.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
덱스(김진영)
누나들의 든든한 해결사 역할을 해줄 막둥이. 초코 우유 한잔이면 체력 충전 완료!
촬영지 정보
언니네 산지직송 1화의 촬영지는 바로 "경남 남해군"입니다.
아름다운 남해의 바다 마을에서 멸치를 수확하기 위해 사 남매가 출동했는데요. 첫 번째 산지인 남해에서 멸치잡이 배에 올라 힘든 작업을 소화하며 웃음과 눈물을 함께할 예정입니다. 고된 멸치 수확의 끝에는 큰언니의 큰 손으로 만든 멸치튀김과 풍미 가득한 멸치 구이가 함께할 예정이랍니다.
2화 예고 & 게스트
1화 방송의 끝에 공개된 예고에서는 첫 번째 게스트인 "황정민 배우"가 공개되었는데요. 몰래카메라에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나타난 황정민 배우가 어촌 마을의 작업 현장에서 꼼꼼한 업무 능력을 선보이며 "황반장"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다고 하니 2화가 더더욱 기대됩니다!
"언니네 산지직송"의 메인 pd는 나영석 pd와 "윤스테이"를 함께한 김세희 PD인데요. 나영석 사단의 일원이 제작한 프로그램답게 "언니네 산지직송"은 잔잔한 힐링 속에 웃음과 감동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겨우 1화가 방송되었지만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 남매의 유쾌한 일상과 요리를 통해 꿀잼을 예고한 만큼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tvN에서 만나보도록 해요! 재방송은 OTT 티빙에서 볼 수 있으니 아직 1화를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어서 1화를 보고 오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더 재밌는 소식을 가지고 다시 오겠습니다 :)